상품후기
번호 후기 작성자
52 닭갋랑 같이 시켰는데 신선해 보이고 빠르게 배송되어 좋...
Npay 후기
mhch****
2025-03-23 16:36
조회수 12
51 너무앗있어요 배송도빨라요
Npay 후기
kyrb****
2024-06-05 22:40
조회수 8
50 닭목살 맛집
강*옥 (kjo8*** , 일반)
2024-04-15 14:43
조회수 14
49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기대됩니다
Npay 후기
khas****
2024-03-27 13:51
조회수 11
48 너무 맛있네요 또 주문해야겠어요!
Npay 후기
frie****
2023-02-27 15:10
조회수 21
47 맛있어요~~^^ 세개로 나눠서 냉동보관~
Npay 후기
red-****
2022-11-21 23:10
조회수 59
46 맛있어요~~~~~~~
Npay 후기
sm2p****
2022-10-24 23:50
조회수 28
45 항상 시켜먹는 닭목살 넘 넘 맛있어요
Npay 후기
skdl****
2022-07-05 14:30
조회수 15
44 포장도 꼼꼼하게 잘 왔어요 ! 얼른 먹어보고싶네요 ㅎㅎ
Npay 후기
qls5****
2022-01-17 08:30
조회수 119
43 먹었던 제품인데 재구매 합니다^_^ 연하고 맛있어요
Npay 후기
snr6****
2021-11-20 23:10
조회수 183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