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번호 후기 작성자
54 맛있으면좋겠네요. .
Npay 후기
ryuy****
2020-10-29 18:10
조회수 7
53 배부른데 구우니까 맛있어서 결국 다먹엇어요
Npay 후기
ceru****
2020-10-22 12:30
조회수 14
52 네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~
Npay 후기
zzed****
2020-09-28 12:50
조회수 19
51 역시믿고먹는 오도닭갈비 최고
Npay 후기
samu****
2020-09-16 11:30
조회수 14
50 가격도싸고 맛있었습니다.
Npay 후기
come****
2020-08-24 10:10
조회수 9
49 친절 상담에 숯불에 피워 먹을ㄸㅐ도 정말 맛나게 먹었어...
Npay 후기
cron****
2020-08-22 16:30
조회수 24
48 전부다 좋았어요 이런황홀한맛이
Npay 후기
omeg****
2020-08-13 14:30
조회수 17
47 맛있어요 ~! 숯불 후라이팽에 구웠는데요.. 맛있어요 ...
Npay 후기
kiu8****
2020-08-10 17:50
조회수 35
46 아주맛있었습니다가성비굿
Npay 후기
come****
2020-08-02 17:50
조회수 18
45 몇년전에 휴가 갈때 우연히 사서 갔는데..먹어보고 감탄...
Npay 후기
wltn****
2020-08-01 21:10
조회수 27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