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후기 | 작성자 | |
|---|---|---|---|
| 54 | 맛있으면좋겠네요. . |
ryuy**** 2020-10-29 18:10 조회수 7 |
|
| 53 | 배부른데 구우니까 맛있어서 결국 다먹엇어요 |
ceru**** 2020-10-22 12:30 조회수 14 |
|
| 52 | 네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~ |
zzed**** 2020-09-28 12:50 조회수 19 |
|
| 51 | 역시믿고먹는 오도닭갈비 최고 |
samu**** 2020-09-16 11:30 조회수 14 |
|
| 50 | 가격도싸고 맛있었습니다. |
come**** 2020-08-24 10:10 조회수 9 |
|
| 49 | 친절 상담에 숯불에 피워 먹을ㄸㅐ도 정말 맛나게 먹었어... |
cron**** 2020-08-22 16:30 조회수 24 |
|
| 48 | 전부다 좋았어요 이런황홀한맛이 |
omeg**** 2020-08-13 14:30 조회수 17 |
|
| 47 | 맛있어요 ~! 숯불 후라이팽에 구웠는데요.. 맛있어요 ... |
kiu8**** 2020-08-10 17:50 조회수 35 |
|
| 46 | 아주맛있었습니다가성비굿 |
come**** 2020-08-02 17:50 조회수 18 |
|
| 45 | 몇년전에 휴가 갈때 우연히 사서 갔는데..먹어보고 감탄... |
wltn**** 2020-08-01 21:10 조회수 27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