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후기 | 작성자 | |
|---|---|---|---|
| 4 | 숯에다 구워먹으면 진짜맛있습니다 |
jjin**** 2019-01-03 12:10 조회수 39 |
|
| 3 | 양도많고 정말 맛있어욥~ 꼭 재주문 할꺼에요 |
rais**** 2018-12-19 16:10 조회수 39 |
|
| 2 | 믿고먹는 오도 배송도 굿 |
sbk0**** 2018-12-03 12:50 조회수 24 |
|
| 1 | 재구매했는데 역시맛있어요^^ |
ssu0**** 2018-09-14 06:50 조회수 19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