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후기 | 작성자 | |
|---|---|---|---|
| 104 |
최고 맛있어요 재구매 10번도 넘은거 같아요~ |
kyj3**** 2023-04-13 18:50 조회수 50 |
|
| 103 | 너무나 맛나게 요리해서 잘 먹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soo3**** 2023-03-27 12:50 조회수 45 |
|
| 102 |
춘천 사는 지인이 알려준 오도푸드.. 춘천사람들은 토담... |
city**** 2022-12-25 07:30 조회수 111 |
|
| 101 | 오도 닭갈비는 사랑입니다.. |
kdj6**** 2022-11-30 07:50 조회수 46 |
|
| 100 | 항상 맛있게 먹어요~~~~ |
sm2p**** 2022-10-21 18:29 조회수 43 |
|
| 99 | 먹을때마다 리얼...좋습니다 |
kdj6**** 2022-10-11 20:49 조회수 29 |
|
| 98 | 20년째 먹고있네요 늘 같은맛 좋아요 |
kkle**** 2022-09-30 18:49 조회수 39 |
|
| 97 | 배송 빠르고, 항상 맛있어요^^ |
kdw0**** 2022-09-27 15:29 조회수 12 |
|
| 96 |
적당히 숯불향도 나고 뼈랑 살이 잘 분리되며 맛있어요 |
lsa1**** 2022-09-15 23:29 조회수 58 |
|
| 95 |
배송빠르고 항상 맛이 좋아요^^수고하세요 |
kdw0**** 2022-09-04 14:10 조회수 58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