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번호 후기 작성자
104 최고 맛있어요 재구매 10번도 넘은거 같아요~
Npay 후기
kyj3****
2023-04-13 18:50
조회수 50
103 너무나 맛나게 요리해서 잘 먹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Npay 후기
soo3****
2023-03-27 12:50
조회수 45
102 춘천 사는 지인이 알려준 오도푸드.. 춘천사람들은 토담...
Npay 후기
city****
2022-12-25 07:30
조회수 111
101 오도 닭갈비는 사랑입니다..
Npay 후기
kdj6****
2022-11-30 07:50
조회수 46
100 항상 맛있게 먹어요~~~~
Npay 후기
sm2p****
2022-10-21 18:29
조회수 43
99 먹을때마다 리얼...좋습니다
Npay 후기
kdj6****
2022-10-11 20:49
조회수 29
98 20년째 먹고있네요 늘 같은맛 좋아요
Npay 후기
kkle****
2022-09-30 18:49
조회수 39
97 배송 빠르고, 항상 맛있어요^^
Npay 후기
kdw0****
2022-09-27 15:29
조회수 12
96 적당히 숯불향도 나고 뼈랑 살이 잘 분리되며 맛있어요
Npay 후기
lsa1****
2022-09-15 23:29
조회수 58
95 배송빠르고 항상 맛이 좋아요^^수고하세요
Npay 후기
kdw0****
2022-09-04 14:10
조회수 58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